이민호 집사

수워서부경찰서 여청수사강력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기독신우회장으로 경찰복음화에 앞장서는 신실한 주의 용사이다. 교회는 수원에 있는 오목천감리교회를 섬기고 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이 땅에서의 사명을 주시고 능력을 주시니 감사합 니다.

저희를 경찰이라는 소명으로 불러주시고 저희를 통하여 아버지의 뜻을 이루어 가 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그러나 저희는 연약하여 세상의 부귀와 명예를 바라며 세상 것들을 좇아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세상의 유혹과 핍박에 넘어질 때가 많습니다. 연약한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고 오 직 아버지의 뜻과 의를 구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도와주시옵소서.

이 나라가 아버지의 통치 아래 있게 하시고 이 땅의 모든 자들이 여호와께 돌아오 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이 땅의 어려운 사람들을 돌보시고 삶의 곤고함으로 고통 속에 몸부림치고 평안을 갈망하는 그들을 도우소서.

아버지께서 세우신 기독 경찰과 예배의 자리가 예수님의 사랑과 공의를 선포하고 전파하는 자리가 되도록 인도하시고 저희를 통하여 복음이 전해지게 하소서.

지금도 현장에서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관들을 지켜주시고 힘을 주셔서 그 능력으로 이웃들을 살리고 돕는 일에 힘쓰게 하옵소서.

세상의 허탄한 것들을 좇으며 아파하지 않고 오직 주님의 사랑에 매어 참 평안과 안식을 얻고 세상을 평안히 하는 저희가 되게 인도하여 주소서.

태초부터 영원까지 저희를 사랑하시는 나의 구원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 니다. 아멘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