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전파를 위한 ‘바디바이블’
안녕하세요, 선한목자병원 이 창우 원장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본격화 된 비대면 시대에, 영상 콘텐츠의 소비는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 다. 하루 중에 많은 시간을 영상 콘텐츠 소비에 사용하는 것이 일 상화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 는 크리스천들이 볼 수 있는 신앙교육에 합당한 콘텐츠가 매우 적다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소하여 크리스천들이 유익을 얻으며 볼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평소에 비대면 시대 신앙교육에 새로운 정책과 방법을 제시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에 힘을 쏟고 계신 기독교대한감리회 교육국과 함 께 청장년,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바디 바이블’이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건강은 누구에게나 큰 관심사입니다. 신앙은 크리스천들에게 호흡과 같은 본 질 그 자체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건강과 신앙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 로 우리 몸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묵상하는‘바디 바이블’을 통하여 신앙교육과 복음을 전파하는 영상 콘텐츠가 되길 기대합니다.
현재 바디 바이블 프로그램은 제1편‘복음의 신호체계, 잠’, 그리고 제2 편‘생명을 보호하는 요새, 골반’과 제3편‘강함이 아닌 부드러움, 어깨’편 이 공개되었습니다. 이후로도 7편이 추가로 공개되어, 총 10편의 시리즈로 제 공될 예정입니다.
건강은 누구에게나 큰 관심사입니다.‘바디 바이블’은 우리 몸에 담긴 하나 님의 뜻을 의사의 관점에서 풀어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그렇다고 의학 적 지식 전달만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으며, 몸에 담긴 하나님의 말씀을 발견하 고 묵상하여 성도에게는 신앙교육을, 믿지 않는 이들에게는 복음 전파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비대면 시대를 맞아 신앙교육과 복음 전파에‘바디 바이블’을 널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에서“감리회교육국 바디바이블”을 검색하시면, 모든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비대면 시대를 맞아 신앙교육과 복음 전파에‘바디 바이 블’을 널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경찰특공대 방문
사단법인경찰선교회 (대표김병 철목사)는 지난 10월 29일 11시 남지역전담사역자 김세정선교목 사가 경목으로 섬기는 경찰특공 대(회장 소민수경사)를 방문하여 위드코로나이후 경찰선교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준공검사를 마치고 새롭게 출발하는 경찰특공대 대장과 오찬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경찰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 정기월례회
서울경찰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회 당 정연자 경위)에서는 11월18일 19 시 서울 중랑구 소재 신내 감리교회에 서 11월 정기 월례회로 모였다.
전담사역자 김희권 목사는 로마서 8:1-14절 본문으로 죄와 죽음에서 벗 어나 믿음으로 살아가는 은혜를 입었 으니 말씀과 기도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자고 했다. 월례회에서는 각 선교회 소 식 나눔과 나라와 민족, 경찰복음화, 북지역 선교 활성화를 위하여 함께 기도했다.
경기남부청 이천경찰서교회 예배실 준공 감사예배
지난 11.17일 경기남부청 이천경찰 서(서장 최규호총경) 로뎀교회 준공감 사예배가 경찰서장과 경목위원장 김 상기목사(이천은광교회), 선교회장 박 덕영집사(교통안전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졌다.
예배실 확보를 위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김상기 경목위원장의 강대상, 의자 등의 지원은 물론 많은 기도와 관심으 로 예배실을 준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예배실 준공으로 선교회원들이 예배실 마련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앞으로 이천경찰서 로뎀교회에 많은 관심과 기도를 요 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