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찰청 교경회 정기총회 및 나라와 경찰을 위한 기도회

 서울경찰청교경회에서는‘22. 2. 22( 화) 11:00 대한교회에서 를 갖고 교경회 대표회장에 윤영 민 목사(대한교회)를 선출하였다.

 또한 전임 회장인 송준영 목사(성석교회) 등 3명이 서울경찰청장의 감사장을 받았 으며 예장 고신측 부총회장 권오헌 목사(서울시민교회)가 부회장에 위촉되는 등 10 여명의 목사들이 신규임원으로 위촉되었다 한편 탁균호 목사(미아교회)는 국가 안 녕과 복음통일을 위하여, 이복연 목사(참사랑교회)는 경찰선교와 경찰복음화를 위 해 기도하였으며 금년 하반기에는 코로나를 이겨내고 역동성 있는 경찰선교를 위해 경찰선교 음악회와 경찰선교센터 건립을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미래경찰선교사 장학금 전달

 경찰선교회(대표 김병철목사)에서 는 지난달 25일 방배비전센터에서 금 년에 백석신학대학원에 진학한 미래 경찰선교사 조현배집사(전 해양경찰 청장)과 윤장현집사(전 양천경찰서 교통과장) 등 두분에게 경찰선교 장학금 을 전달하고 경찰복음화의 길을 내는 작은겨자씨와 누룩같은 행복한전도자들 이 되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한 두 분을 위해 기도하고 축복했다.

서울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장 파송예배

 서울도봉경찰기독선교회(회장박상수경감)는 1월27일(목)12:00 경목실에서 지난 2년 동안 북지역연합회장으로 사명을 감당하다 승진하여 타지역으로 떠 나는 정연자 권사(북지역연합회장)파송예배로 드렸다.

 이날 김희권 선교목사는 롬1:14-17절 본문으로 복음의 능력을 아는 사람 은 어디에 있든지 어디로 가든지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야 한다며 선교의 사명 을 강조했다. 예배 후 정연자 연합회장의 인사말과 공로패 전달식으로 축하와 석별의 정을 나누었다.

교통안전을 위한 사랑의 편지 (경찰청제작)

교통사고는 사랑하는 가족과의 작별인사조차 허락하지 않는 큰 비극입니다. 아래 영상과 글을 전달하는 수고를 통해 도로 위 안전 지킴이가 되어주세요.

  1. 부모님께 무단횡단의 위험 알리기
  2. 교차로 우회전시 보행자 확인하기
  3. 졸리면 10분 쉬었다 가기
  4. 과속,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안하기

서울남지역 경찰특공대 선교회

 지난 1월26일 남지역전담 경찰선교사 김세정목사가 경목으로 섬기는 경찰특공대 선교회(회장 소민수)는 정기 인사로 특공대경찰서를 떠나 새로운 근무지로 떠나는 선교회 회원(소민수·이지대·김준수)에게 경찰선교사 파송식을 하며 새로운 근무지 에서도 경찰선교사로 사명을 감당하고자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월3일 남지역 전담경찰선교사 김세정목사가 섬기는 용산경찰서 선교회는 정기 인사로 용산경찰서를 떠나 새로운 근무지로 가는 선교회 총무로 섬겼던 최원석 회원에게 경찰선교사 파송식을 가졌다.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