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현 목사
서울양천경찰서 담임목사로 경찰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계시며 양천구 교경협의회 사무총장 등 양천구 복음화를 위하여 여러 가지 모양으로 헌신하고 계십니다.
*나는 진정 예수님을 믿는 자 입니까?
예수님 안에 있다는 것은, 예수님의 말씀 안에 있다는 뜻입 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은 예수님의 말씀 따라 산다는 뜻 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진정 주일 11시에 교회 나가서 앉아 있는 것일까요? 우리 구주 예수님계서, 진정 인류를 그런 사람 만드시려고, 그토록 피를 토하는 심령으로 외치셨나요?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단지 주일예배 참석하는 사람 만드시려고, 어두움 가운 데 있는 인류에게 오셨나요? 하늘의 하나님은, 인류를 주일에 교회에 모두 나오게 하 시려고 창세로부터 예언하신 외아들을 보내셨습니까? 우리 하니님은, 내가 주일에 교회 앉아있는 사람을 만드시려고 그토록 크신 일을 행하신 것입니까?
성경 말씀은, 우리를 고작‘교회 다니는 사람만 구원하고, 주일은 교회 나오는 사람이 되어라’고 말씀하고 계십니까? 겨우, 그런 종교인을 만드시려고 하지 않으 셨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 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내 아버지의 뜻’이란, 무엇을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요6:40)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예 그렇습니다.‘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요6:28-29)
(요1:12-14)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하나님의 말씀/요1:1,14, 계19:13, 10)을 믿 는 자들(예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이심을 믿는 자/(요12:49-50)에게는 하나 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3)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을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 운데 거하시매…
(요1:1)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 (요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 하시매 /
(계19:13) 또 그가(예수님)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 하더라 /
(계19:10)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아들을 믿는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들의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는 삶’입니다(요12:49-50)
(요3:36)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하나님의 아들이란?’‘하나님께로서 난 자’(요1:13)라는 뜻이요, 이는‘물(예 수님의 말씀)과 심령으로 거듭난 자’(요3:5)를 뜻합니다.
우리는‘예수님 안에’거하고 계신 분입니까?
(요15:6)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 버리워 말라지나니 사람 들이 이것을 모이다가 불(지옥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그럼,‘예수님 안에 거한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이는‘예수님의 계명을 지 키고 따르는 삶’입니다.
(요12:26) 사람이 나를 섬기려면, 나를 따르라, 나 있는 곳에 나를 섬기는 자도 거 기 있으리니
(요15:9-11)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의 사랑 안에 거 하는 같이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거하리라.
또한‘예수님 안에 있다는 것’은 그 열매로 증명되며, 하나님은 오직 그 열매로, 예수님 안에 있는 자를 구분하시는 것입니다.
(마7:16-20)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찌니… 좋은 나무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나니, 좋은 나무가 나쁨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못된 나무 가 아름다운 열매를 맞을 수 없느니라.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 혀 불에 던지우니라, 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그럼‘좋은 열매 맺는다는 것’은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이는, 그 말씀을 마음에 영접하였다면, 그대로 살게 되는 결과(열매)가 나타나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은 이 열매를 그를 구분하시고, 열매 없는 자는 찍혀 불 에 던지우리라고 말씀하십니다.
경찰선교는 유일한 예수 그리스도 생명의 길 개혁이 필요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나부터 개혁으로 자아를 날마다 죽이고 내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때에 9가지 성령의 열매 (갈5:22-23)가 나를 생명의 길로 만들 것입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