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교회 수요예배

 경찰청교회는 지난 3월16일(수) 11:50분 수요예배를 드렸다. 이순주구역 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특별찬양 순서로 동방현주(찬양사역자)님께서 함 께해 주셨다.

 ‘옷자락에서 전해지는 사랑’,‘예수님 때문에’,‘예수 사랑가’를 찬양하여 치유와 회복 그리고 사명을 깨닫는 귀하고 복된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경찰대학 선교회 신학공부

 경찰대학선교회에서는 지난 3월4일 경찰대학교회 이재근 담임목사의 지도로 2022년 봄학기 평신도 신학공부를 시작했다.

 지난해까지는 옥스퍼드 대학 신학개론 교과서인‘신학이란 무엇인가(알리 스터 맥그래스 저)’로 신학역사 부분을 공부했었고, 이번 학기에는 연세대학교 전교생 필수 교과서인‘기독교 묻고 답하다’책으로 우리가 믿는 기독교에 대 한 체계적인 이해를 위해 공부한다.

 이날 첫 신학공부 모임에는 9명의 선교회원들이 참여했는데 특별했던 것은 온라인으로 하는 모임이다 보니 인사발령으로 전출하여 경찰청과 세종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교회원들도 참석했다는 점이다. 온라인 모임이 현장 모임에 비해 여러가지 제약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렇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일 수 있는 점은 하나님께서 온라인 모임에 부여해 주신 장점으로 볼 수 있 다. 허락하신 모든 방식으로 모이기에 힘써 부흥하는 경찰대학 선교회 되기를 기대하고 기도한다.

우크라이나를 향한 기도와 후원

 서울청교회에서는 3.12(토) 용인에 있는 타보르산 영성선교회에서 경찰선교목사 들과 선교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크라이나에서 피난 오신 열분의 선교사님들과 예배를 드렸습니다.

 특히 선교보고를 통해 그 지역의 상황을 듣고 함께 기도하였으며 선교회원들이 모 금한 선교비를 전달하고 위로하였습니다.

 타보르산 영성훈련원은 아름답게 잘 꾸며져 있어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경찰관들 의 전도를 위한 힐링캠프 장소로 기도하며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기다립니다!

전국 15만 경찰여러분의 신앙과 간증, 현장의 감동을 전해주십시오.

함께 나누고 만들어가는 경찰선교신문이 되고 싶습니다.

–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

♥ 경찰선교회는,

전국 경찰관서에 경찰선교신문을 통한 문서선교 활동과 중앙경찰학교 충성교회,

wmtc세계선교회, 필리핀경찰선교사(이신기목사), 경찰전담선교목사를 섬기고 있습니다.

당신이 경찰선교사입니다!!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