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교회 수요예배
경찰청 교회에서는 4.27.11:50 변요한 경찰청 경목, 최성규 경찰청 선교회장, 윤장 현 경찰선교회 사무국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노하 경찰청 목사님의“구 원과 심판”주제 말씀과 찬양으로 수요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 경찰선교 발전을 위 하여 간담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청교회 부활절 감사예배
4.13(수) 12:00 서울청교회에서는 부활절 감사예배를 드렸다. 정성스럽게 포장한 계란을 서울청 2천 여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부활절 계란 나누기를 하였고, 신임 기독경찰과 선교회원들에게 빵과 커피를 주님의 말씀과 함께 보냈는데 대부분 감동 하였다. 앞으로도 찾아가는 선교를 하는 서울청교회가 될 것이다.
용산경찰서 선교회 부활절 나눔
지난 4월 14일 남지역 전담 경찰선교사 김세정 목사가 섬기는 서울용산경찰서 선 교회는 경찰서 및 관내 지구대 방순대에 부활절을 맞이하여 코로나로 지친 경찰직원 들에게 계란 나누기를 통해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양천경찰서교회 부활절 감사예배
4.13(수) 12:00 서울양천경찰서교회에서는 강동권 회장 사회와 성일교회 윤상욱 목사가‘부활의 의미’란 설교 제목으로 부활절 감사예배를 드렸다. 특별찬양 순서 로 성일교회 권사회와 찬양사역자 임재의 은혜로운 찬양이 있었다. 새희망교회 정 찬경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지고, 성일교회에서 섬겨주신 부활절 달걀을 1,000여 명의 양천서 직원과 관계자들에게 나누기 행사를 하였다.
경찰특공대 부활절 나눔
지난 4월 15일 남지역 전담 경찰선교사 김세정 목사가 섬기는 서울경찰특공대 선 교회는 부활절을 맞이하여 소망교회 경찰 교정선교부와 함께 코로나로 지친 특공대 원들에게 계란과 떡 나누기를 통해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성동경찰서 부활절 감사예배
서울성동경찰서 선교회(경목실)와 교구협의회에서는 4.20(수) 14:30 성동경찰 서 강당에서 부활절 예배를 드렸고 전직원들과 갈비탕 나눔행사로 오찬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