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의 출범에 즈음하여 @ 김병철 목사
5월10일은“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다. 우리 헌법66조는“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국가의 독립과 영토의 보전, 헌 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고…
[더보기]

닫힌 문을 열어주시는 예수님 @ 김세정 목사
명품을 사기 위하여 추운 겨울에도 줄을 선 사람들 이야기 가 뉴스에 나왔다. 그 사람들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줄을 선다…
[더보기]

말(언어)의 힘 @ 구도훈 성도
한마디의 말이 엄청난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누구나 한 번 쯤은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것일 것이다. 말 한마디로 천냥의 빚을 갚을 수도 있고 한 인생이 파멸되기도 한다…
[더보기]

정의를 물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과 같이
@ 최성해 총장
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의 링컨 기념관 근처에서 25 만 명의 시민들이 모여서“일자리와 자유”를 …
[더보기]

기도를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 @ 이재근 목사
기도하다가 낙심한 적이 있습니다. 마음에 소원을 가지고 몸 부림치면서 간절히 금식기도 했습니다. 무릎에 물집이 잡힐 때 까지 기도했습니다.
[더보기]

믿음이란 무엇인가? @ 김진홍 목사
히브리서 11장을 믿음장이라 부릅니다. 믿음으로 승리한 인 물들을 줄줄이 소개합니다. 11장 1절과 2절에 믿음이란 무엇 인가에 대한 깊이 있는 말씀이 나옵니다…
[더보기]

성경 속의 팔복 @ 강덕영 장로
우리 신앙인들에게 너무나 유명한 마태복음 5장에 등장하는 산상수훈 팔복에 대해 다 알고 계실 것이다. 사업을 시작하고 첫 수출을 시작해‘100만 불 수출의 탑’을 받고…
[더보기]

봄꽃 묵상 @ 정경화 목사
제가 사는 아파트는 봄만 되면 화사해 집니다. 개나리, 매 화, 벚꽃, 목련, 철쭉. 그리고 산에서 내려온 진달래까지 순서 대로 피어나기 때문입니다…
[더보기]

지혜로운 감정 경영 @ 이창우 장로
“네가 선을 행하면 어찌 낯을 들지 못하겠느냐 선을 행하지 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려 있느니라 죄가 너를 원하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더보기]

부활절 행사 모음
경찰청교회 수요예배, 서울청교회 부활 감사예배, 용산경찰서 선교회 부활절 나눔, 양천경찰서교회 부활절 감사예배, 경찰특공대 부활절 나눔, 성동경찰서 부활절 감사예배
[더보기]

 

5월 기타 소식

– 도봉경찰 기독선교회 목요예배

– 서울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장 파송예배

– 강남경찰서

– 기독신우회 총회

[더보기]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