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기 신임경찰 환영모임

 서울경찰청 교회에서는 6.20(월) 점심에 310기 신임경찰관과 사역자들과 선교회 원들이 환영모임을 가졌다. 바쁜 실습기간 중에도 예배자로 설 것을 다짐하면서 식 사와 교제를 나누고 작은 선물을 전달하였다. (인천경찰청 선교회 등 전국의 경찰 관서에서도 310기 신임들과 6.23 수요예배를 함께 드리는 등 믿음의 선배들과 함 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청교회 신임경찰 초여름 만남

 서울경찰청 교회에서는 6.9(목) 19:00 294-309기 신임 14명과 선교회원등 28명 이 참석하여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신임경찰과 믿음의선배 선교회원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뜨겁게 찬양하고 말씀을 들으며 근무환경으로 인해 멀어졌던 믿음 을 다시 회복하며 결단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양천경찰서교회 강화선교지 탐방

 양천경찰서 교경협의회(회장 최효식 목사)에서는 5.30(월) 교경협의회 목사님, 사 모님들과 양천경찰서 전선교회장단 등 30여명과 1892년 존스선교사를 통하여 강화 도에 하나님 말씀이 전하여져 개척된 교산교회 및 기독교 박물관 등을 탐방하였다. 은혜와 성령이 충만해지는 시간이였다.

서울청 경찰선교 공동체 블루베리 체험

 서울청 교회(담임 지춘경 목사)에서는 6.25(토) 09:00~13:00 양평 다문화생태 마을에서 선교목사, 선교회원과 가족 등 50명 참여하에‘경찰선교 공동체 야유 회’를 개최하였다. 행사는 1부 예배, 2부 블루베리 농장 체험활동을 하고 점심을 함께하며 경찰선교를 위하여 마음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북지역 선교회연합회 비전산행

 서울 북지역선교연합회(회장 장영준 경위)에서는 6월11일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 되었던 정기 비전산행(수락산)을 시작했다. 이날 김희권 선교목사는 사2:2-3절 본 문으로 잘 모이지 않는데 부흥하는 교회나 선교회는 없다며 모이기에 더욱 힘쓰자고 했다. 예배 후 자연에서 바람소리 새소리 물소리를 들으며 각자 준비한 오찬을 함께 나누며 기쁨의 교제를 나누었다

경찰청교회 41주년 감사예배

 경찰청교회는 6.22(수) 41주년 감사예배로 신우회원등 40여명 참석하여 수 요예배를 하나님께 드렸다. 주님께서 이 직장 가운데 예배처소를 예비해주시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신 것 감사드리고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화평과 서로 덕 을 세우는 일에 힘쓰기를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인천경찰청 기독선교회 연합예배

 인천경찰청 경목회(회장 차준철 목사)와 기독선교회(회장 송용호 경위), 인천 경찰기독선교연합회(회장 류종상 경감)는 지난 6월 16일 인천경찰청교회에서 이세연 목사(인천청 경목실장)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제36회 인천경찰청기독선 교회 연합예배 및 인천경찰청교회 봉헌예배를 갖고“다시 성령으로! 경찰복음 화에 앞장서자”고 선언하며 경찰선교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충남청 기독선교회 정오예배

 충남청 기독선교회는 매주 9명의 경목위원 목사님을 모시고 점심시간 30분 동안 예배를 드린다. 6월16일(목) 정오 예배에 백종석 목사(서산 이룸교회 담 임목사, 경목위원)는“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 고 경찰직장선교회 예배를 통하여 삶을 돌아보며 직장에서의 마음을 새롭게 다 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경찰장로선교회 정기총회

 경찰장로선교회(회장 김종만 장로)는 2022.06.13. 18:00~20:30 서울청 교회에 서 김병철 경찰선교회장, 선교목사, 장로회원 등 16명이 참석하여 정기총회를 개최 하였다. 총회에서는 선교,감사,회계보고후 신임 회장으로 최성환 장로(전 용산경찰 서장)을 선출하고 향후 경찰선교 방향에 대하여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