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복음화를 위한 24년 세 번째 경찰선교회 조찬 기도회 열려

경찰선교회(대표 김병철 목사)에서는 지난 9.20(금) 07:00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 웨스트 채플(남측 2층)에서 경찰 복음화를 위한 올해 세 번째 조찬 기도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조찬 기도회는 경찰선교를 함께하는 교회와 경찰 선교이사회, 경찰장로선교회, 서울·경기남·북부청 경찰선교회원, 백석신대원 경찰선교동아리 회원, 각 교단 경목 목사님 등 경찰선교사와 동역자들이 참여하여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했다.

이번 기도회는 조규환 목사(대전청 경찰 전담선교사) 등 경찰 선교사들의 찬양 인도로 김병철 목사의 개회인사와 최성규 총경(경기남부청)의 대표 기도에 이어 코랄 카리스 장로찬양팀의 특송과 위더스 오케스트라의 특별연주, 디모데후서 3장‘구원에 이르는 지혜로 무장하라’는 권태진 목사(군포 제일교회 담임/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원장)의 말씀 선포가 있었다.

이어 김희권 목사(경기북부청 경찰 전담선교사)는 합심 기도 인도를 통해 나라와 민족, 북한을 위해, 전국 18개 경찰청에 전담 경찰 선교사 파송, 경찰 복음화 20%의 사명 등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으며, 인요한 의원(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인사말을 통해 경찰의 역할에 존경과 감사를 표했으며 남궁기 장로(경찰선교회 이사장)은 이른 아침 조찬기도회에 참여해준 동역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조찬기도회를 통해 경찰선교 부흥을 위해 화이팅!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