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복음화를 위한 24년 세 번째 경찰선교회 조찬 기도회 열려

경찰선교회(대표 김병철 목사)에서는 지난 9.20(금) 07:00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 웨스트 채플(남측 2층)에서 경찰 복음화를 위한 올해 세 번째 조찬 기도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조찬 기도회는 경찰선교를 함께하는 교회와 경찰 선교이사회, 경찰장로선교회, 서울·경기남·북부청 경찰선교회원, 백석신대원 경찰선교동아리 회원, 각 교단 경목 목사님 등 경찰선교사와 동역자들이 참여하여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했다.

이번 기도회는 조규환 목사(대전청 경찰 전담선교사) 등 경찰 선교사들의 찬양 인도로 김병철 목사의 개회인사와 최성규 총경(경기남부청)의 대표 기도에 이어 코랄 카리스 장로찬양팀의 특송과 위더스 오케스트라의 특별연주, 디모데후서 3장‘구원에 이르는 지혜로 무장하라’는 권태진 목사(군포 제일교회 담임/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원장)의 말씀 선포가 있었다.

이어 김희권 목사(경기북부청 경찰 전담선교사)는 합심 기도 인도를 통해 나라와 민족, 북한을 위해, 전국 18개 경찰청에 전담 경찰 선교사 파송, 경찰 복음화 20%의 사명 등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으며, 인요한 의원(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인사말을 통해 경찰의 역할에 존경과 감사를 표했으며 남궁기 장로(경찰선교회 이사장)은 이른 아침 조찬기도회에 참여해준 동역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조찬기도회를 통해 경찰선교 부흥을 위해 화이팅!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