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찰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 정기월례회
서울경찰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회장 정연자 경위)에서는 지난 9.9일 18:30 ZOOM을 통해 정기 월례회로 모였다. 이날 각 경찰서 회장과 회원 등 14명이 참석하였으며 1부 예배에서 전담사역자 김희권 선교목사는 갈라디아서 4:21- 31절 본문으로 다른 복음이 아닌 바른 복음을 살아내므로 결실의 계절에 성령 의 열매를 풍성히 맺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했다. 한편 2부 월례회에서는 각 경찰서 활동과 10월14일 월례회로 다시 만나기로 하 고 나라와 민족, 경찰복음화를 위하여 함께 기도했다.
예비 경찰선교사 장학금지급
지난 9. 1 수요정오예배 시간에 서울경찰청 경목실장 신동우목사(산돌중앙 교회)는 미국 미성대학교에 진학한 예비 경찰선교사 오창학경위(서울청)등 3명 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격려하였으며, 서울경찰청교회(담임 지춘경 목사)에 서는 장구연경위(강동서)등 모두 4명의 신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금 번 미성대학교에 입학한 선교회원은 서울청 김준미, 오창학, 신미희, 서울청 강 동서 장구연 등 4명이며 이들은 신학대학을 졸업한 후 경찰선교를 위해 헌신 할 예정이다.
한편 제자양육을 받고 신학대학원에 진학하여 재학 중인 예비 경찰선교사는 송권수경감(서울 수서경찰서, 백석대신대원) 등 총 12명이다. 또한 다음 학기 에도 땅끝 선교와 직장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수명의 선교회원들이 신학대학에 진학을 준비 중이며 내년 하반기부터는 직장선교의 리더를 양육하기 위하여 백 석대학교 대학원 내에 경찰선교 훈련원을 개설할 예정이다.
경기남부경찰청 화성동탄경찰서 입당예배
화성동탄서 신우회 9.8(수) 경찰서 5층 신우회실에서 선교회원 5명이 박영식 목 사님(경목위원장목사, 병점상동교회)를 초청하여 입당예배를 드렸다. 이날 박영식 목사님은 소중한 예배의 처소가 마련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이 작은 성소를 통하여 경찰서 내 믿지 않는 직원들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귀한 역사가 많이 일어나 는 선교의 전초기지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신우회원들이 마음이 곤고 한 때 언제든 올라와 마음껏 기도할 수 있는 기도의 처소가 되기를 소망한다는 말 씀을 전했다.
선교회장인 최신훈 집사는 아직은 코로나로 인하여 매주 수요일마다 예배를 드리 지 못하나 때가 되면 예배의 은혜가 넘치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 전 예배 의 공간이 없어 매주 화상회의실과 빈 회의실을 다니며 예배를 드렸었는데 이제 직 장내에 예배의 처소가 마련되었으니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올라와 찬송과 기도를 드리고 갔으면 좋겠다며 또한 이 처소를 마련해준 서장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