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교회 힐링콘서트

 서울청 교회에서는 5.18(수) 12:00~13:00간 지춘경 경목, 아름다운선교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다시 사랑으로”힐링콘서트를 개최하였다.

 홍주헌 목사의 피아노, 천혜진님의 첼로, 최성식님의 오보에 연주로 넬라 판 타지아등의 곡을 아름다운 선율로 참석자들에게 들려주었다. 콘서트 후 아름다 운선교회에서 제공한 샌드위치로 점심을 한 힐링의 시간이었다

서울경찰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 월례회 및 속회총회

 북지역기독선교연합회(회장 장영 준 경위)에서는 5월19일 19:00 중랑 구 신내동 신내교회에서 정기 월례 회 및 속회총회로 모였다.

 1부 예배에서 김희권 목사는 요 6:51-55절 본문으로 살아있는 생명 의 떡 전달자로 일터 사명을 감당하 자고 했다.

 2부 총회에서 수석부회장에 이재성(노원선교회 회장), 총무에 이경희(종암 선교회장)을 선출하고, 각 선교회 소식 나눔과 나라와 민족, 경찰복음화를 위 하여 함께 기도했다.

서울경찰 중 . 남지역 기독선교연합회장 모임

 5월19일은 서울 중지역 연합선교회장단, 23일은 서울 남지역 연합선교회장 단이 코로나로 침체되어있던 경찰선교회를 활성화 하고자 모임을 갖고 전담 경 찰선교사 김세정 목사와 예배드리고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망교회 경찰교정선교부 월례회

 5.2.19:30(월) 소망교회 경찰교정선교부(이재겸 목사, 부장 김덕영 장로)에서는 선교관 예배실에서 경찰선교회장 김병철 목사, 4개 경찰서 경목실장, 선교부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경찰교정선교부 월례회를 진행하였다.

 1부 예배는 이재겸 담당 목사의‘오늘을 감사하는 인생’이라는 주제의 말씀과 찬 양, 2부 회무처리 시간에는 사업보고와 소망교회에서 섬기는 5개 경찰선교단체장의 인사 시간을 갖고 코로나 이후 경찰선교 방향에 관한 논의를 하였다.

댓글

Scroll to Top